블록런처 다운로드

회사의 회장겸 최고 경영자인 제임스 키스(James Keyes)는 프로그램 시작 시 Archoss 장치만 키오스크와 호환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다운로드가 정액 월간 구독료를 필요로 하고 휴대용 비디오 플레이어가 결국 전적으로 보조금을 받는 소비자의 손에 도착할 수 있을 때 올 수 있다고 상상합니다.) 소비자가 물리적으로 자신의 가정에서 자신을 제거하고 에 대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벽돌과 박격포 블록버스터 위치를 방문해야 할 것이라는 생각은 $3.99 영화 당 (구매 옵션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솔직히, 어리석은. 매장 고객에게 영화 예고편과 특별 영화 엑스트라 등을 검색할 수 있는 키오스크를 제공하는 것이 한 가지입니다. 캐주얼 게임도 가능합니다. 어쩌면. 정말 작은 어쩌면. 이러한 디스플레이는 임대인이 DVD에서 보고 싶은 것을 더 잘 볼 수 있도록 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이 영화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블록버스터로 여행해야하는 것은 단순히 불안하게 비효율적인 개념이 현실이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스스로 붕괴 될 것이라고 감히 말합니다. 60 년 의 c를 통해 연대 순으로 여행을 … “블록버스터는 물리적 인 세계에서 유비쿼터스 엔터테인먼트 존재입니다. 소닉과의 제휴를 통해, 우리는 뿐만 아니라 디지털 세계에서 유비쿼터스 존재가 될 계획이다,”짐 키스, 블록버스터의 CEO는 성명에서 말했다. “우리의 목표는 집 안팎에서 가장 많은 장치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디지털 콘텐츠, 가장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회사는 다시 한 번 지난 며칠 동안 몇 가지 헤드 라인을 만들고있다.

할리우드 리포터의 게오르크 잘라이와 뉴티비의 크리스 알브레히트의 작품들은 연례 주주총회에서 소비자가 할 수 있는 매장 내 키오스크의 파일럿 테스트를 시작하겠다는 의도에 대한 블록버스터의 발표를 문서화했다. 몇 분 만에 휴대용 장치에 전체 길이의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시험은 회사의 고향인 텍사스 주 댈러스 내의 몇 개의 매장에서만 진행됩니다. 블록버스터는 처음에 비디오를 판매하거나 유료로 임대 할 계획이지만 영화 대여 체인은 블록버스터의 디지털 라이브러리에 무제한 액세스 할 수있는 구독 플랜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GetBlockbuster.com | 1970년대를 배경으로 한 이 히트작 “biopod” 미니시리즈는 꿈꾸는 두 영화 제작자와 친구인 스티븐 스필버그와 조지 루카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영화 혁명을 이끌기 위해 그들의 삶을 거꾸로 뒤집어 놓은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블록버스터는 이미 온라인 타이틀의 기존 라이브러리를 가지고 있지만, MovieLink의 이전 인수 덕분에, CinemaNow 파트너십은 LG 블루 레이 플레이어와 홈 시어터 시스템의 모든 등 더 많은 타사 상자에 블록버스터 콘텐츠를 얻을 수 지난 주 CES 영화 렌탈 체인에서 발표 된 파트너십은 다양한 가정 및 휴대용 장치를 통해 비디오 라이브러리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Netflix는 이미 최소 $8.99의 월간 구독에 가입한 고객에게 무료 웹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팟 캐스트에서, 세스 아브라모비치, 수석 작가 …

전반적으로 괜찮은 게임과 더 나은 브레이크 아웃 클론 중 하나,하지만 난이도에서 매우 힘든.

Posted in Uncategorized.